아르헨보다 더 높은 메시 선호도 ㅋㅋㅋ
우리나라 혐호(?) 분위기가 큰건 알겠는데 아르헨티나를 이기는건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8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20 역시 커피클럽
-
작성시간 26.06.20 느그도 날강두 당해봐야 이 기분을 알지
-
답댓글 작성시간 26.06.21 22222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극단적인 나라
-
작성시간 26.06.21 한반두는 22년에 한국 위해서 뛰어줬는데 너무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