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환상의 식스맨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0
3년간 2우승한 염경엽 감독이 제일 명장이죠 ㅎㅎ 이강철 감독은 비인기 팀이라 덜까이는 부분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시즌 성적은 개인적으로 FA 3총사가 다 터진 효과라고 생각합니다. 뭐 감독이 잘 쓰기도 하지만 모기업이 계약 마지막 해인 이강철 감독을 위해 과감히 투자를 하여 야수진을 강화시킨 부분이 큰 거 같아요.
답댓글작성자환상의 식스맨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0
키움,KT 비슷하긴 한데 개인적으로 키움이 KT보다 팬층이 탄탄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키움의 성적이 계속 안좋은 게 팬들의 열기를 식게 하는 게 있다고 생각해요. 야구는 확실히 댑스가 성적인데 키움의 기조는 아쉽죠. 비인기팀일수록 성적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