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조 빅매치 네덜란드 vs 스웨덴 작성자Fat Mamba|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5분만에 브로비 골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전반 초반은 전력 차가 좀 나보이네요. 네덜이 준비 잘해온 것 같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또 골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miroquai 작성시간26.06.21 포터는 전술이 없어보이네요. 반다이크가 버티는 네델란드에 요케랑 이삭한테 롱볼을 주면 뭐 어떻게 하라는 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물탐 이후로 스웨덴 공격이 매서워졌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와 요케 좋았는데 선방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초반엔 네덜이 압살하는 분위기였는데 물탐 이후로 겜 재밋어지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와 스웨덴 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아 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와 요케 프리킥 잘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와 베르브루헨 미쳤네요 개잘막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각포 골 3:0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각포도 2골 4:0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 엘랑가 골 4: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21 브로비 선발이 잘 통했어요. 1차전처럼 납득하기 어려운 선수 교체를 반복하지 않았던 것도 주효했던 것 같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하하 작성시간26.06.21 진짜보고싶었는데 너무졸려못봤네요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