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21 전 김연아와 아사다마오 만큼이나 기량으로는 애초에 비빌수 있었던 적이 없었다고 봅니다. 호날두가 제일 잘할때, 발롱도르를 따내던 시절조차 메시의 기량이 높았음은 반론의 여지가 없었다고 보고요. 하지만 팀스포츠이다보니 주고받고 했고 라이벌처럼 보였던것 뿐이죠. 마치 조던이 데뷔 2년차부터 은퇴할때까지 항상 오버롤은 가장 높았는데 엠뷔피를 매번 차지하지는 못한거나 마찬가지죠. 뭐 전 호날두 높게 평가합니다. 메시랑 같은 시기라 역사상 가장 강력한 2인자였던거지 커리어로 보면 메펠마 다음 4위는 확실하다고 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