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오피셜] 독일, 12년만에 월드컵 토너먼트 진출 확정 작성자Jason.Kidd|작성시간26.06.21|조회수1,14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시아 안만나니 토너먼트 진출하네라는 나쁜말은ㄴ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이 | 작성시간 26.06.21 퀴라소도 토너먼트 가능성이 남아있는건가ㄷㄷ 작성자GPET | 작성시간 26.06.21 우리 안만나서 신났네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21 아시아를 만났어야 ㅎㅎ 작성자드디어국대4번이승현 | 작성시간 26.06.21 담당 일진 없으니까 기가 살았네 축구 허접 나라가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21 32강이니깐머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