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튀니지 vs 일본] 카마다 다이치 뒷발로 선제골 ㄷㄷㄷㄷ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21 튀니지 수비 오지게 못하네요 하는 꼬라지보면 일본이 5:0으로 이길거같아요
  •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21 우에다ㅎㄷㄷ 2:0
  •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21 지면 짐싸야하는 튀니지가 두골을 먹고도 압박을 전혀 못할 정도로 레벨 차이가 나네요
  • 작성자 mimin 작성시간26.06.21 브라질 일본 32강 보고싶어요. 일본이 대패해라 모 이런건 아니고요 브라질 상대로 어떻게 싸울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NO.21v4 작성시간26.06.21 평가전때 패버리지 않았나요. 지금 브라질은 냉정히 8강 딱 아니면 16강 딱 급이죠..
  • 답댓글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21 NO.21v4 월드컵 토너먼트의 브라질은 아무도 만만히 볼수없죠. 사실 일본도 미토마, 쿠보 다 빠져서 날카로움이 좀 부족한 느낌이긴 한데 경기내용은 기대돼긴하네요
  •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21 탈아시아....
  •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21 준비를 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21 준비를 잘한것과 별개로 튀니지가 못하는것도 못하는건데 지고있는 팀이 이렇게 안뛰고 의지도 없어보이는 경기는 처음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21 #8스프리웰 네이션스컵 부진을 이유로 월드컵 지역 예선 호성적 거둔 감독 경질해 버린 데서부터 스노우볼이 굴러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래놓고 새로 선임한 감독도 본선 1차전 망치니까 또 경질해 버리고... 이러면 선수단 분위기도 침울해지는 게 당연하다 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