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튀니지 vs 일본] 우에다 아야세 미친 추가골 ㄷㄷㄷㄷ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TP 작성시간26.06.21 제미나이 검색해보니 공격력은 부족해도, 수비력은 지역예선 무실점의 뛰어난 피지컬과 압도적인 수비력 팀이라고 하는데
    일본은 참 대단하네요. 꾸준히 발전하는 능력이.
  • 답댓글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21 고지대 적응을 못하는건지 이해가 안될정도로 너무 못해요. 수비수는 전부다 자동문에 실점을 하고 있는 주제에 압박은 전혀 없고 선수들 근성도 안보이고 이렇게 무기력하게 못하는 팀은 처음입니다. 처녀출전인 팀들도 이보다는 훨씬 열심히 경기에 임했어요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21 진짜잘찼네요
  •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21 부럽네요 한국은 무능한 모씨와 고대축구 학연들이 다 말아먹어서 답이 안보이는데...
  • 작성자 The King James 작성시간26.06.21 일본 실력을 떠나서 튀니지가 지금 거의 최약체에요. 월드컵 도중 감독 경질 되었고 지역 예선도 꿀조였고 우리나라도 클린스만때 4:0으로 이겼죠
  •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21 이토준야 3:0 ㅎㄷㄷ
  • 작성자 twenty-two 작성시간26.06.21 안정환이 잘 쓰는 슛 느낌이네요 ㅎㅎㅎ
  • 작성자 New Big3 작성시간26.06.21 와 우에다...저런 자리에사 우예 다 넣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