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이제 일본 32강상대는 브라질,모로코 네요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416 목록 댓글 13


16강 갈까요? 못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21 말이 씨가 될듯 캐나다전에서 갑자기 포백 나오고 옌스, 박진섭, 김태현, 배준호 나오고 요럴지도
  • 작성자NO.21v4 | 작성시간 26.06.21 이거 보면 우리는 진짜 역대급 꿀조네
  • 작성자욕쟁이아가 | 작성시간 26.06.21 조 3위 가능성도 남아 있긴 해서 프랑스 만나게 될 수도 있죠. 어느 쪽이건 죽음의 3지선다긴 하네요;; 한편으론 강팀 상대로 운영 능력은 또 좋은 편이라 어떻게 할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22 일본 잘하긴 하는데 과연 브라질 이길까요? 비니시우스 폼이 미쳤어요 빌드업 볼키핑 등등 브라질이 모두 일본 상위호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8스프리웰 | 작성시간 26.06.22 그렇게 개인기량으로 따지면 평가전에서도 브라질이 낙승했겠지만 아니었죠. 팀으로서 선수들이 한몸처럼 일사불란하게 압박하고 약속된대로 움직이는 조직력은 일본이 세계최고수준으로 보입니다. 물론 그래도 일본이 언더독으로 보이지만 브라질 상대로 우리나라처럼 일방적으로 밀리진 않을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