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3번째 골 기성용 반응 "짜증나네... 얘네는 축구를 이렇게 하지?"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21 진짜 오늘 일본 와 소리만 나오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1 일본의 시스템과 투자를 생각하면 잘 해야 하는게 당연같은 동아시아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으니 우리도 보고 배우고 따라가면 될 일이고 오히려 훌륭한 교보재가 될 수 있음하지만 따라갈 생각도 없고 돈이 없니, 제도가 어떠니 하면서 일본처럼 할 수 없는 이유만 대고 있는게 문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21 일본은 야구 축구 농구 모두 엄청난 성과를 연이어 거두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1 키드가 되고싶어요~~^^;; 제국주의 시대 때의 세계정복의 야망을 스포츠로 실현하려는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RTEST Pacers 작성시간26.06.21 키드가 되고싶어요~~^^;; 육상, 투기(UFC)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있조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1 ARTEST Pacers 동계도 일본판이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21 보다가 자긴 했지만...튀니지 압박과 라인 상태가 이상하던데일본 잘하다고 칭찬해야 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커밋 작성시간26.06.21 반대로 우리나라가 튀니지 상대로 4대0 점수차 이상의 경기력으로 압살했다고 생각하면 간단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21 양학도 실력이 받쳐줘야 할 수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The bull 작성시간26.06.22 다음 경기 스웨덴 전을 봐야 해요 ㅎㅎ 튀니지는 클린스만도 손흥민 없이 4대0 만든 나라라서 판단이 힘들다고 생각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21 진짜잘하긴하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21 이런 판국에 홍명보와 정몽규라니. 정몽규는 다시 회장 노린다는 소문 많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