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KBO 저격하는 조현일ㄷㄷㄷㄷㄷ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1 맞는 말씀…
  •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21 KBO는 그래도 세계수준이죠. 메이저리그 스카우트도 많이오고, 메이저리그 자체에서도 KBO 운영 방식 배우러 제법 롭니나.

    반면에 KBL은 진짜 변방이에요.
  • 작성자 OldSchool 작성시간26.06.21 맞는 말이죠. 사실 리그 흥행과 리그 수준은 별개의 문재입니다. 팬들의 소속감과 애정만 있다면 우리 반 축구 대항전이 월드컵 결승보다 재밌는거죠.
  • 작성자 TD21 작성시간26.06.21 잘해서 보는게 아니고 욕하면서 보잖아요 ㅋㅋ
  • 작성자 BNKD 작성시간26.06.21 맞는말. 솔직히 K-스포츠(구기종목) 수준이 좋은게 있나....
  •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6.21 인기와 경기력은 별개죠.

    WBC에 나가서 존에 스트라이크도 못 넣는 투수들이 수억대 연봉을 받고 있고 나중에 FA로 풀려서 수십억 계약을 하는 것은 선수 풀이 좁은데서 오는 구조적 특혜인 것이지, 그 돈 받을만큼 실력이 출중해서는 아니죠 대부분..

    류헨진, 윤석민, 김광현, 강정호, 이정후같은 몇몇 슈퍼스타 제외하면 그냥 전부 다 우물 안 개구리입니다.

    김도영, 안현민은 조금 기대는 됩니다만...
  • 작성자 드디어국대4번이승현 작성시간26.06.21 롯데 팬이면 인정이죠 ㅋㅋㅋㅋㅋ
  •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21 맞는 말이죠..소풍이나 여행가듯 짐싸서 야구장 간다음 맛있는거 먹으면서 경기까지 보러 가는거죠..
    수준은 WBC때 봤죠..카미네로가 낮게 깔린 공을 들어서 치는거보고 진짜..어휴;;
  • 답댓글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21 그리고 농구 축구 야구 뭐가 가장 힘드냐는 질문에 조현일 위원이 야구를 레저라고 하는 세력이 있는데 그건 잘못된거라고 얘기하더라구요..경기수가 말도 안되는 거여서 야구도 힘든 스포츠다 다만 1경기 내에선 덜 힘들고, 농구가 축구보다 더 힘들다. 축구는 경기장이 넓고, 공이 안오면 잠깐 쉴수 있지만 농구는 끊임없이 뛰어야되고, 안뛰면 농떼르만처럼 된다고 ㅋㅋ
    농떼르만도 축구는 교체가 제한되어 있지만 농구는 교체가 무한이다. 그만큼 힘들다..라고 하니 옆에 손대범 해설이..농떼르만한테 교체가 무한인데도 못뛰었어? 라고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다비치 작성시간26.06.21 KBO 롯데 >>> KBL 삼성
  • 작성자 아카 작성시간26.06.22 저격이 아니라 사실이고 크보 보는 사람들도 알고 있어요 수준 떨어진다는 걸 오히려 크보 안 보는 사람들이 수준 이야기 하며 왜 보냐고 의문을 드러내죠 그러면 저는 야구장 이야기를 합니다 요즘 크보 인기의 큰 요인은 야구장에 가서 노는 게 하나의 컨텐츠화 되어서 예전 연인들 가족들 친구들이 여러 이유로 극장에서 영화 한편 보듯이 야구장이 그런 장소라고 말해줍니다
  • 작성자 나는 바본가 작성시간26.06.22 재밌잖아요 스타가 세켸적 스포즈가 아니듯이 보는사람들이 즐거우면되죠
  • 작성자 레이앨런 작성시간26.06.22 농구는 유니폼 없나요? 농구는 지방에 팀 없나요? 농구는 유망한 선수들 많아서 해외 진출 많이 하나요? 농구는 그 해외 리그도 보고 배워야할 abs같은 선진 시스템이 존재하나요? 그리고 미국.일본 야구라고 트리플 플레이가 그렇게 흔하진않을 텐데요ㅋ

    Kbo가 kbl랑 비벼질 레벨은 아니죠ㅋ
    야구 좋아하는 사람이 타 종목 무시하는게 아니라 반대의 경우가 더 잦죠
  • 작성자 noknow 작성시간26.06.22 조현일위원 롯데팬이니...
  •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22 맞는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