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대 이란 보시는 분 계신가요. 개꿀입니다. 작성자mimin|작성시간26.06.22|조회수1,92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시간이 월욜 새벽이라 보기 힘든 시간인데 벨기에 대 이란 개꿀입니다. 이란 골키퍼도 오늘 인생 경기중이고요. 벨기에 한명 퇴장당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ew독고탁 | 작성시간 26.06.22 벨기에황금세대는 끝났네요담경기 스페인임ㅋ 답댓글 작성자오마이줄리아 | 작성시간 26.06.22 뉴질랜드임당 답댓글 작성자new독고탁 | 작성시간 26.06.22 오마이줄리아 다행이네요ㅋ 작성자임공포 | 작성시간 26.06.22 올3무 다득점팀이 올라가겠네요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22 이러다 이란이 사상 최초로 토너먼트 진출할지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