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벨기에 대 이란 보시는 분 계신가요. 개꿀입니다.

작성자mimin|작성시간26.06.22|조회수1,929 목록 댓글 12

안녕하세요?

시간이 월욜 새벽이라 보기 힘든 시간인데 

벨기에 대 이란 개꿀입니다. 

 

이란 골키퍼도 오늘 인생 경기중이고요. 

벨기에 한명 퇴장당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독고탁 | 작성시간 26.06.22 벨기에황금세대는 끝났네요
    담경기 스페인임ㅋ
  • 답댓글 작성자오마이줄리아 | 작성시간 26.06.22 뉴질랜드임당
  • 답댓글 작성자new독고탁 | 작성시간 26.06.22 오마이줄리아 다행이네요ㅋ
  • 작성자임공포 | 작성시간 26.06.22 올3무 다득점팀이 올라가겠네요
  •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22 이러다 이란이 사상 최초로 토너먼트 진출할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