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과 일본 패스 스타일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22 그놈의 횡패스. 자멸의 지름길이죠.
  •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22 일본은 패스를 주면서 동시에 전방의 선수들이 움직여주고 적어도 맨마크 상황에서 기본적으로 탈압박이 되니 전진패스가 가능한거고, 한국은 이강인같은 선수가 수비 두명쯤 벗겨놓고 각 만들어서 전진패스 찔러줘도 받는 설영우나 황희찬 같은 선수들이 받자마자 뺏기거나 막혀서 뒤돌아 백패스하니 공이 뒤에서 돌 수밖에 없었죠
  • 답댓글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22 축구의 문외한인 저로선 어찌나 답답하던지 트라이앵글 오팬스를 도입했으면 좋겠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polaris0116 작성시간26.06.22 잘 몰랐는데 설영우 영상들보니 가관이더만요. 박주영, 손흥민 한테 말대꾸부터 딱 빅뱅승리같던데요.
  •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22 걍 박지성 기성용이 말하잖아요.
    우리나라와 일본은 이미 격차가 유의미하게 벌어졌음. 부러워할 수준으로....
  •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22 U자형 빌드업은 텐백이나 상대 라인이 내려앉았을 때나 효과가 있지 우리나라같은 팀이 저런 빌드업을 해봤자 양쪽 측면에서 풀어줄만한 선수들도 부족하고..쏘니 좌윙 좀 써보자고..
  •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22 미들+수비들의 터치부터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압박하는 공격수들을 뚫고 앞으로 전개하지 못하는 느낌입니다.
    그에 비해 일본 미들들은 공을 잡고 참 잘돌아선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냥 그 기본기의 차이인거 같습니다
  •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22 이강인 황인범 손흥민 정도만 탈압박하고 전진패스 할수 잇는듯요
  •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22 부럽다.

    횡패스, 백패스, 압박 들어오면 안절부절 불안불안
    이런 거만 보니... 부럽네요.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2 학익진?!
  • 작성자 페야스토야코빛 작성시간26.06.22 U자 빌드업이군요
  •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22 선수 한명한명의 기본적인 패스질, 원터치패스의 정확성, 키핑능력, 일대일 돌파능력 그러니까 종합적으로 말하면 기본기 능력 자체가 딸리니까 앞으로 가는 모험적인 패스, 드리블을 못하고 안전한 U자 빌드업을 할수밖에 없는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일본보다 기본기수준이 높은건 딱 이강인 하나밖에 없어요 손흥민, 황인범 정도가 그나마 비슷한 레벨이고 이재성도 벌써 조금 밀리지만 다른 장점들이 크니까 경쟁해볼만한 수준인 정도죠. 거기에 더해 감독의 역할인 세밀한 위치조정, 약속된 전술적 움직임의 완성도 차이가 크니까 지금 붙는다면 열번에 두번 정도 이길까 싶을 정도로 차이가 벌어진거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