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가 풀타임 뛰려나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75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르헨도 1대0은 불안해서인지메시를 안 빼네요.메갓 힘들다 넘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or Justice | 작성시간 26.06.23 페널더 넣었음 두 게임 연석 해트릭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스트리아도 잘하는 팀이었는데메시 대단하네요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3 여윽시 메시 ㅋ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23 메갓 작성자No.6 LBJ | 작성시간 26.06.23 손흥민은 왜 60분도 안되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