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메시가 풀타임 뛰려나요

작성자디트로이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754 목록 댓글 8

아르헨도 1대0은 불안해서인지
메시를 안 빼네요.

메갓 힘들다 넘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 Justice | 작성시간 26.06.23 페널더 넣었음 두 게임 연석 해트릭
  • 작성자디트로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스트리아도 잘하는 팀이었는데
    메시 대단하네요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3 여윽시 메시 ㅋ
  •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23 메갓
  • 작성자No.6 LBJ | 작성시간 26.06.23 손흥민은 왜 60분도 안되서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