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오늘 노르웨이대표팀이 경기끝나자마자 한일^^

작성자#8spree|작성시간26.06.23|조회수1,732 목록 댓글 5

 

 

와우 ㅋㅋㅋㅋㅋ

 

외데고르가 북치고 나머지는 노를젓고 ㅎㄷㄷ

 

영상보기

https://x.com/ThereseUTD/status/2069241661918478472?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23 외데고르가 이번 월드컵을...그냥 넌 좀 아프면 국대 쉬면 안되냐....
  • 작성자TheSHOT | 작성시간 26.06.23 노르웨이주려고~
  •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23 노루 한 마리 안보이네
  • 작성자하D! | 작성시간 26.06.23 와. ㅎㅎ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