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노르웨이대표팀이 경기끝나자마자 한일^^ 작성자#8spree|작성시간26.06.23|조회수1,73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우 ㅋㅋㅋㅋㅋ 외데고르가 북치고 나머지는 노를젓고 ㅎㄷㄷ 영상보기https://x.com/ThereseUTD/status/2069241661918478472?s=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23 외데고르가 이번 월드컵을...그냥 넌 좀 아프면 국대 쉬면 안되냐.... 작성자TheSHOT | 작성시간 26.06.23 노르웨이주려고~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23 노루 한 마리 안보이네 작성자하D! | 작성시간 26.06.23 와. ㅎㅎ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