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야구 BIG4 진로 결정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23 다들 키움가기 싫어한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23 신인지명은 그 반대라고 알고있습니다. 상위픽은 계속 선발보장이 되기때문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23 Cp3GoGo 그게 몇년전은 그랬는데 요즘은 기피한다는 기사들이 나오고있습니다.https://naver.me/xt4bvr6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23 cu@heaven 감사합니다. 키움은 기피받아야 맞는 구단이죠. 빨리 제대로 된 팀에게 매각했으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23 Cp3GoGo 훈련시설 및 지원 부족이 알음알음 소문나는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23 하현승이 투타겸업하나요? 그걸로 꼬셨을 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23 현승아ㅜㅜ 부산팬이라 미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23 현승이는 키움이든, 롯데든 참 우울한 팀으로 가야하는게 현실이네요 ㅜ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23 빅4라고 불리고 매년 대형 유망주라곤하지만국제대회에서 경쟁력있는 실력인지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UTKAST 작성시간26.06.23 유망주들 미국에서 잘 되는 케이스가 최근 전무한지라 걱정이 되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26.06.24 new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23 기아는...갸준상이었어야 하는데...ㅜㅠ 유신고 이승원을 픽해야 하는 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