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커로서 이정도 찬스는 넣어주는게 맞다 vs 못넣을수도 있는거임.gif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23 난 왼발잡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비스게 모든 왼발잡이 화이팅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t Mamba 작성시간26.06.23 욘쓰형 독수리슛, 신칸센 대탈선슛, 야구부 미스같은 슛들도 있는데 저 정도 미스는 나올 수 있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ake & Bake 작성시간26.06.23 못넣을수도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23 못넣을수 있지만 이정도는 넣어주는게 맞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23 넣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스트플레이 작성시간26.06.23 이런걸로 몸 값이 정해지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3 넣어줘야 하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트로이트 작성시간26.06.23 델피에로 생각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MBY 작성시간26.06.23 오프사이드 아닌가요 ㅋ못 넣을 수 있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24 못 넣을 수도 있죠.축구인데, 메시나 호나우도가 와도 못 넣을 수도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_Feeling 작성시간26.06.24 못 넣을 확률이 제법 있어보이는 상황이네요. 직선으로 차자니 각이 좁고 대각으로 틀면 저렇게 미스날 수 있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24 22222제 생각에는 월드컵 수준 기준으로도 성공률 50% 넘기 힘들다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