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 한국야구에 경험 못한거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23 미국인들은 뭔 재미로 야구 본데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23 야구 보는 이유 아닌가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ardian 작성시간26.06.24 개인적으로 너무 정신없어서 게임에 집중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ㅋㅋ그래도 나름 재미는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