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이스타 : 이제 이임생, 홍명보는 메인 스트림에 평생 안들어왔으면 좋겠다

작성자소ANSWER|작성시간19:09|조회수1,354 목록 댓글 10

.
.
.
.
.
.
.
.
.

한국축구의 암적인 존재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azuya | 작성시간 2시간 34분 전 new 정몽규 포함 JMS트리오는 메인스트림 뿐만 아니라 한국 축구계에서 영원히 안 보였으면 합니다.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시간 23분 전 new 이임생하고 홍명보는 무조건 징역보내야 할 수준인데.. 그 돈 해먹으려고 낙하산 꽂아넣어준거나 다름없는건데..열불이 나네요 포옛하고 바그너는 저 내용보고 얼마나 비웃음이 나올까
  • 답댓글 작성자jamiroquai | 작성시간 1시간 12분 전 new 저거 전에 제시마치도 내치고….제시마치가 한국 경기보고 기도 안찰듯..32강에서 캐나다 만나길 바랐는데…
  • 답댓글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48분 전 new jamiroquai 맞다 제시 마치도 있었죠 진짜 둘 다 이 땅에서 얼굴 못들고 다니게 해야 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47분 전 new 그거 싫어서 스스로 ㅅㄱ할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