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독일의 영웅, 유럽에서의 미친 인지도에 관련된 차붐게시글을 심심치 않게 보게 되는데요.
현재로 치면 어느정도 수준일까요?
세브첸코나 반페르시정도?
로벤이나 리베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WiLL 작성시간 15.04.05 업그레이드 베일 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NCAA_Fanatic 작성시간 15.04.05 독일 레전드 선수출신들이 하나같이 차붐 인정히는거 보면 요즘 톱레벨의 선수랑 동급이라고 보긴 봐야죠
-
작성자에이치군 작성시간 15.04.05 드록바!
-
작성자SpursHolic 작성시간 15.04.06 긱스와 가장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 작성시간 15.04.06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말년까지 정력왕이었던것도 비슷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