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심장 수술을 받았던
WWE의 트리플 H가 공식적으로
링에서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1969년생인 그는 1995년 WWF에서 데뷔하여
최근까지 간헐적으로 경기를 했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예전에 참 좋아하셨던 레슬러
https://m.cafe.daum.net/ilovenba/7n/285331?svc=cafeapp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런닝백 작성시간 22.03.26 선수시절 숀과 함께 인성에 큰문제가 있었고 까도까도 안좋은 얘기 밖에 없는데..
철저한 프로의식과 경영자로 전향한후 nxt를 성공적으로 성장시킨 그 공로는 인정할수 밖에 없네요
선수는 아니겠지만 여러모습으로 자주 봤으면 하네요
그동안 노고 많았습니다 헌터! -
작성자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 22.03.26 이기적이고 욕심이 너무 많아서 좋아하는 선수는 아니었습니다만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레슬링을 대한 부분에 대해서는 리스펙합니다. 고생했어요 삼치옹
-
작성자스테픈 커리 작성시간 22.03.26 핵존멋
-
작성자GarneTatum 작성시간 22.03.27 어릴땐 트플에이치의 그 물쇼가 왜 그리 멋있어보였는지...
-
작성자[Hou]카리나 작성시간 22.03.27 물쇼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