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야구를 좋아하셔서 더 나이드시기 전에 아버지, 저, 아내 이렇게 세명이서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 야구보러 가려고 하는데요.
삼성 홈 응원석이 3루석이죠?
검색해보니 그런 것 같은데, 확실하게 확인하고 싶어서요.
요즘 야구관람권 엄청 비싸군요.
3루 내야 테이블석 1인 4만원이네요.
그래도 기왕 가는 것 돈 좀 쓰고 편안하게 치킨(사서 가도 되죠?)에 맥주(1리터 이하로 제한 되죠?)도 마시면서 보는 게 낫겠죠?
참고로 아버지는 응원하고 그런 것 보다는 조용히 야구경기 자체를 즐기시는 걸 좋아하십니다.
부족한 맥주는 야구장에서 추가로 사서 마시고요.(아니면 어둠의 경로로 슬쩍 가지고 들어가는 방법 아시면 ㅊ,,,,,,)
7월 8일 금요일 SSG전(하필 1위네;;;) 보려고 합니다. 이제 슬슬 예매하는게 좋겠죠?
그날 재미있게 이겼으면 좋겠네요.
아시는 분들 조언 부탁드릴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 22.06.26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조용히 보시는거 좋아 하시면 굳이 3루나 1루 비싼 좌석 말고 외야석에서 보셔도 괜찮을것 같은데요. 저도 혼자 조용히 보는거 좋아해서라팍가면 콜라하나, 소떡하나, 오징어칩 하나사서 외야에서 조용히 먹으면서 봅니다 ㅎㅎ 사람도 별로 없고 시원하고 좋아요.시야도 괜찮구요.
-
답댓글 작성자Webber 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6.26 조언 감사합니다.
근데 또 경기 자체를 잘 보기에는 내야석이 더 나아서요.
참 복잡하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 22.06.26 Webber Forever 라팍 잘 지어 놓아서 왠만한 외야석도 잘 보임니다만… 알아서 잘 판단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Webber Forev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06.26 Dance OZ 네 감사합니다 ^^
-
작성자Memphis Grizzlies 작성시간 22.06.29 가족들이랑 볼 땐 무조건 테이블석에서 편하게 음식 펴놓고 봐야합니다. 삼성라이온즈는 블루회원 선예매가 있어서 쉽진 않을 거예요. 그래서 회원비를 시즌 전에 결제하면 그만큼 혜택이 많죠. 티켓링크 어플에 경기하는 날 예매시작 일정 표시되어 있으니 빠르게 예매를 해야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