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면 좋겠지만, 여건이 안되니
일주일에 한 번 이라도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kipHaH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ㅜㅠ
-
작성자thelight 작성시간 26.06.12 체육관은 혼자 대관해서 연습하시는건가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SkipHaH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수업 하는 학교 수업 끝나고 잠깐 하는 겁니다.
-
작성자BK #3 작성시간 26.06.12 일주일 한번이면 한달에 네번 아닙니까. 따로 시합도 하고 계실거구요. 즐기는 수준에서는 이미 충분히 잘하고 계시는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
답댓글 작성자SkipHaH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연습을 더 많이 하고 경기에 결과가 나와야 하는데 그러지 못 해서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