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 스포츠 게시판

[통복천막걸리러너] 120분주

작성자착한앙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248 목록 댓글 10

 

무더위에 다들 무탈하시죠 ㅎㅎ 

 

저는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답니다

 

다음주도 모두 행복합시다 ~~ 아자아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착한앙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4:48 new 생각보다 할만해요 ㅎㅎ
  • 작성자bigdog43 | 작성시간 26.06.21 new 지속주 멋지시네요. 저도 요즘은 거의 못했는데 통천동에서 들려온 소식에 자극받고 7월부터 LSD 가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착한앙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4:49 new 7월 LSD 가지아~~~!!!
  • 작성자kertesz | 작성시간 11:13 new 요새 더운데 열심이시네요! 저도 부족하지만 새벽에 최대한 뛰고 있습니다 크크
  • 답댓글 작성자착한앙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52 new 나주 PB 가자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