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선수들이 좀 오기 싫어하는 구단이 된거 같아요 ㅠㅠ

작성자엔드가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팥들어쑤 작성시간26.06.22 new 고베어랑 미첼있을때 파이널이라도 갔어야했는데 아쉽죠...
  • 답댓글 작성자 엔드가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ㅠㅠ 고베어는 개인적으로 그냥 그런데 미첼은 유타가 계속 데리고 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있네요. 성격도 좋은거 같아서요
  •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22 new 아니뭐 베일리도 그렇고 부저도 그렇고 유타 안간다고 떼쓰는… 요즘 젠지들 너무 막 나가네요. 데롱이 부저 , 미첼 고베어 시절 유타는 참 재밌었는데 말이죠. 참 여러 어린 선수들이 살기좋은 미국 동네서 뛰고 싶어 하는게 아쉬워요
  • 답댓글 작성자 엔드가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 예전 유잉,스탁턴,조던 등등 프랜차이즈 스타들이 캐릭터성 가지고 팀마다 고유 칼라가 있던때가 좋았죠. 선수가 팀을 고르는 경향(그럴수는 없지만)이 요즘에 예전 보다 커지는거 같아서 좀 아쉽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