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좀 오기 싫어하는 구단이 된거 같아요 ㅠㅠ 작성자엔드가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팥들어쑤 작성시간26.06.22 new 고베어랑 미첼있을때 파이널이라도 갔어야했는데 아쉽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엔드가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ㅠㅠ 고베어는 개인적으로 그냥 그런데 미첼은 유타가 계속 데리고 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있네요. 성격도 좋은거 같아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22 new 아니뭐 베일리도 그렇고 부저도 그렇고 유타 안간다고 떼쓰는… 요즘 젠지들 너무 막 나가네요. 데롱이 부저 , 미첼 고베어 시절 유타는 참 재밌었는데 말이죠. 참 여러 어린 선수들이 살기좋은 미국 동네서 뛰고 싶어 하는게 아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엔드가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 예전 유잉,스탁턴,조던 등등 프랜차이즈 스타들이 캐릭터성 가지고 팀마다 고유 칼라가 있던때가 좋았죠. 선수가 팀을 고르는 경향(그럴수는 없지만)이 요즘에 예전 보다 커지는거 같아서 좀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