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맛집 - 일본 길거리 음식 작성자임정명| 작성시간09.08.21| 조회수639|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eBron_Real 작성시간09.08.21 으아아 맛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합비타민 작성시간09.08.21 사포로 정말 맛나죠.. 저도 얼마전에 시즈오카 다녀 왔는데... 사포로 공장도 다녀왔습니다만... 기존에는 별로 좋아 안했는데 이번 여행을 계기로 사포로 팬이 되었네요.. 사포로는 한정 생산을 하기 때문에 국내에도 많이 없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종합비타민 작성시간09.08.21 오코노미야끼도 맛나죠...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ERORO 작성시간09.08.21 방금 밥먹고 왔는데도 사진 보니깐 디저트로 먹고싶다는 생각드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DDLE 작성시간09.08.21 일본 길거리 음식은,, 뭐 선입견 일수도 있겠지만,, 길거리 음식마저도 위생적이고 깔끔할거라는 느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이트하임 작성시간09.08.21 얼마전에 동경갔을 때 마지막날 하코네에 갔는데 마침 불꽃놀이 축제날이랑 겹쳐서 오코노미야키,야끼소바,타코야끼 다 먹고...유카타도 실컷 보고 그랬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나가는이 작성시간09.08.21 일본 오뎅이 더 맛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al_White 작성시간09.08.21 야끼소바 오코노미야끼 정말 맛나죠. 둘다 돈까스 비슷한 소스에 마요네즈 뿌려서 느끼해서 안맞을거같은데 부드럽고 오묘한 조화가 죽음입니다. 맥주같은경우 저는 삿뽀로보단 아사히가 좋더라구요. 아...다시 가구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L]Four Quarter guy 작성시간09.08.22 맛있겠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