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혁명 3주년 기념일 오후 3시 3분에 3:0상황에서 김택용 출격(실시간응원방) 작성자Sees| 작성시간10.03.03| 조회수715|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곰탱아 자자 작성시간10.03.03 오늘도 택용이가아닌... 용택이가 나온건가요...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김택용이 거의 잡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탱아 자자 작성시간10.03.03 좀전에 드랍쉽에 털렸다고 하드만.. 잠깐 못들은사이에 밀었나보군요... 2번 역올킬 시동거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김택용 지금 한번 싸워야 되는데 안싸우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리콜로 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경기재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이재호가 한끝 자원이 없네요. 김택용이 잡지 않을까 싶으넫 ㅡ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명경기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명경기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L]MCL 작성시간10.03.03 코 엠히시절부터 dlwogh랑 붙으면 리플들이 그렇게 엄청난 안구정화경기가 쏟아져나왔다고 하던데 오늘도 역시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주홍안 작성시간10.03.03 시즈모드 탱크 2개 자리 잡은 저 자리 좀 심하네요 밀리 유닛으로 공격도 안되고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근데 진짜 명경기입니다. 꼭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03.03 아마 최장시간 올킬 기록 세웠을꺼 같네요. 4승하는 동안 가장 오래 걸렸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트릭스&라이노 작성시간10.03.03 티원은 용택이 좀 그만 내보내길...택용이를 내보내야지 왜 자꾸 용택이를 내보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_Nash_No13 작성시간10.03.03 정말 12시 멀티 저 자리 탱크 2마리가 경기를 가져온 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yne 작성시간10.03.03 12시 시즈탱크 자리 바로 수정 들어가야 할듯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ynamic-Melong 작성시간10.03.03 http://cafe410.daum.net/_c21_/cafe_nsread?grpid=EK&mgrpid=&fldid=34Xk&contentval=00Fn4zzzzzzzzzzzzzzzzzzzzzzzzz&datanum=60702&page=6&query=&item=userid&jobcode=1&dataidlist=26176 오랜만에 성지 들리시지요...3년전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