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런앤건 1
2. 런앤건2
3.슬램덩크
4.스트리트후프
5.nba 행타임
6.하드 덩커
7.플레이 바이 플레이
8.버처 NBA
오락실 농구게임중에 젤 많이 하신 게임이 뭔가요?
전 런앤건1,2 스트리트후프를 젤 많이 했네요
런앤건2 인디애나로 젤 많이 했죠 ㅎㅎ
버처nba는 재밌는데 200원이라 자주는 못했습니다
지금은 컴으로 가끔 심심할때 하곤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승진3점슛 작성시간 11.01.24 보내주신 런앤건2 열~심히 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new-st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1.24 네 즐겜 하세요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new-st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1.24 어떤거 말씀이신지??? 낼 쯤 보내드릴게요
-
작성자#32 Blake Griffin 작성시간 11.02.15 추억의 농구게임 정말 찾고 있었는데... 혹시 메일로 보내주실수 있나요?? 다 보내주실수 있다면 정말 감사 하겠습니다.
다 안되다면 몇개 괸천은거 보내주십시요...부탁 드리겠습니다..ㅎ
carter10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