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오락실 농구게임 모음

작성자new-sts|작성시간11.01.22|조회수3,209 목록 댓글 66

1.런앤건 1

 


2. 런앤건2

 

3.슬램덩크

 

4.스트리트후프

5.nba 행타임

 

6.하드 덩커

 

7.플레이 바이 플레이

 

 

 

8.버처 NBA

 

 

 

오락실 농구게임중에 젤 많이 하신 게임이 뭔가요?

 

전 런앤건1,2 스트리트후프를 젤 많이 했네요

 

런앤건2 인디애나로 젤 많이 했죠 ㅎㅎ

 

버처nba는 재밌는데 200원이라 자주는 못했습니다

 

지금은 컴으로 가끔 심심할때 하곤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승진3점슛 | 작성시간 11.01.24 보내주신 런앤건2 열~심히 잘~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new-st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1.24 네 즐겜 하세요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new-st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01.24 어떤거 말씀이신지??? 낼 쯤 보내드릴게요
  • 작성자#32 Blake Griffin | 작성시간 11.02.15 추억의 농구게임 정말 찾고 있었는데... 혹시 메일로 보내주실수 있나요?? 다 보내주실수 있다면 정말 감사 하겠습니다.

    다 안되다면 몇개 괸천은거 보내주십시요...부탁 드리겠습니다..ㅎ

    carter102@naver.com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