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게 된지 3개월쯤 된 여성분이 있습니다.
근데 호감을 갖게된지는 한달쯤 됐네요.
폰번호는 알구요...친한건 아닌데 그렇다고 안친하다고 말할수는 없는(말이 이상하지만 암튼 그렇습니다;;;)
그런 사이 입니다.(폰으로 서로 연락하지는 않습니다)
일단 남친이 있는지 알아야 할듯 한데, 둘만 있을때 물어볼려고 했는데 한달전에 실패했고,
오늘 다시 시도했지만 분위기상 물을수가 없어서 또 실패했습니다.
질질 끌고, 빙빙 돌려말하기는 싫어서...빨리 알고 싶은데...쉽고 담백한 방법이 있을까요?
연애쪽은 거의 문외한이라...의견 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덤브 작성시간 11.12.12 저도 이방법 추천하고 싶네요. ^^ 저도 이방법으로 내일모레 다가갈거거든요
-
작성자퍄노키오 작성시간 11.12.12 옷이나 목걸이 반지 같은 액세서리 칭찬하면서 이쁘네 남자친구가 사줬어?? 라고물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SpikeDu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2.12 그런 방법도 있네요 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전자기학 작성시간 11.12.12 주말에 뭐해? 남자친구랑 노나?
-
작성자넌나만의TOP 작성시간 11.12.12 조금 외모가 되시는 여성분이라면... 설령 남친이 없다고 해도... 남친 유무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나말고 다른 남자가 있다고 생각하고 작업하는게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