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 밑부분의 살이 앞으로 돌출되어 통증이 있는데 해결할 방법 있을까요? 작성자서비츠키| 작성시간12.04.26| 조회수1096|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Λ^= 작성시간12.04.26 병원가셔야 할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니커 작성시간12.04.26 신경 쓰인다면 피부과 가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26 동네 피부과 가봤는데 별 다른 효과가 없더군요.. 손톱 전문 병원을 가야 하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 뿐인 사람들 작성시간12.04.26 손톱을 너무 바짝 잘라서 그런 게 아닌가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26 손톱 그렇게 짧게 자르지 않거든요.. 그리고,일부 손가락에만 이런 증상이 있네요... 설마 노화현상은 아니겠죠?-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PGV5 작성시간12.04.26 처음 말씀하신 증상은 사마귀 같네요. 물사마귀 말고 티눈처럼 나는....제대로된 피부과를 한번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PGV5 작성시간12.04.26 엄지손톱 밑이라던지, 혹은 과거에 손톱이 확 짧아졌을 때 상처를 입었던 부위가 그런 거라면 거의 100% 사마귀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26 손톱 사마귀라는 것도 있었군요..님 댓글보고 검색을 해보았는데 사진장으론 제법 징그럽네요...;;그런데 저는 육안상으로 볼때는 별로 이상이 없긴한데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주로 엄지손톱과집게손톱쪽에 증상이 느껴지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술가선생。 작성시간12.04.27 베어버리세요!!주인을 아프게 하는 살덩이는 필요없습니다!!농담이구요^^ 저도 그랬었는데, 손톱이 길게 나두는수밖에 없어요..그동안은 핸드크림 발라서 수분이 가득하게 해두시면 고통이 완화되긴합니다만 궁극적해결책은 없어요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27 아...이런...슬픈 답변이군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