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손톱 밑부분의 살이 앞으로 돌출되어 통증이 있는데 해결할 방법 있을까요?

작성자서비츠키| 작성시간12.04.26| 조회수1096|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Λ^= 작성시간12.04.26 병원가셔야 할듯요.
  • 작성자 스니커 작성시간12.04.26 신경 쓰인다면 피부과 가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서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26 동네 피부과 가봤는데 별 다른 효과가 없더군요.. 손톱 전문 병원을 가야 하는건지..
  • 작성자 말 뿐인 사람들 작성시간12.04.26 손톱을 너무 바짝 잘라서 그런 게 아닌가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서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26 손톱 그렇게 짧게 자르지 않거든요.. 그리고,일부 손가락에만 이런 증상이 있네요... 설마 노화현상은 아니겠죠?-_-
  • 작성자 DPGV5 작성시간12.04.26 처음 말씀하신 증상은 사마귀 같네요. 물사마귀 말고 티눈처럼 나는....제대로된 피부과를 한번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DPGV5 작성시간12.04.26 엄지손톱 밑이라던지, 혹은 과거에 손톱이 확 짧아졌을 때 상처를 입었던 부위가 그런 거라면 거의 100% 사마귀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서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26 손톱 사마귀라는 것도 있었군요..님 댓글보고 검색을 해보았는데 사진장으론 제법 징그럽네요...;;
    그런데 저는 육안상으로 볼때는 별로 이상이 없긴한데 좀더 알아봐야겠네요.. 주로 엄지손톱과
    집게손톱쪽에 증상이 느껴지긴 합니다.
  • 작성자 예술가선생。 작성시간12.04.27 베어버리세요!!주인을 아프게 하는 살덩이는 필요없습니다!!농담이구요^^ 저도 그랬었는데, 손톱이 길게 나두는수밖에 없어요..그동안은 핸드크림 발라서 수분이 가득하게 해두시면 고통이 완화되긴합니다만 궁극적해결책은 없어요ㅜ
  • 답댓글 작성자 서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4.27 아...이런...슬픈 답변이군요..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