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베저장소' 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작성자뜻밖의 여자친구| 작성시간15.01.14| 조회수3503|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i21 작성시간15.01.14 와 진짜 충격적인 공간.....이 글보고 들어가봤는데 글 몇 개 봤는데 화들짝 놀라서 껐어요 진짜 역겹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lsontimsev 작성시간15.01.14 나라가 미쳐돌아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던황제 작성시간15.01.14 '암내 저장소'란 말이 더 어울리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