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태어날 아들이름을 정했습니다.
장민준" 입니다.
아~ 지난번 이름 공모?에서 최우수작은 장궈달라" 였습니다;;;
암튼 이름을 영어 JANG MIN 준 일반적으로 준을 JOON or JUN or JUNE 이렇게 쓴다고 하는데
혹시 이름에 준 자 쓰시는분들 영문 표기 어떻게 하시죠?
다음검색
장민준" 입니다.
아~ 지난번 이름 공모?에서 최우수작은 장궈달라" 였습니다;;;
암튼 이름을 영어 JANG MIN 준 일반적으로 준을 JOON or JUN or JUNE 이렇게 쓴다고 하는데
혹시 이름에 준 자 쓰시는분들 영문 표기 어떻게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