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이름에 "준"자 영어-여권명 어떻게 쓰시나요?

작성자Kyrie James|작성시간15.02.05|조회수2,203 목록 댓글 28
3월에 태어날 아들이름을 정했습니다.

 

 

장민준" 입니다.

 

아~ 지난번 이름 공모?에서 최우수작은 장궈달라" 였습니다;;;

 

암튼 이름을 영어 JANG MIN 준 일반적으로 준을 JOON or JUN or JUNE 이렇게 쓴다고 하는데

 

혹시 이름에 준 자 쓰시는분들 영문 표기 어떻게 하시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쇼는어디에 | 작성시간 15.02.05 저는 끝자가 훈입니다 hoon 써요 ㅎ
  • 작성자어린아이 | 작성시간 15.02.05 제 친구가 끝자 준인데 joon 쓰더군요.
  • 작성자블랙슬래머 | 작성시간 15.02.05 joon 사용중입니다
  • 작성자Kyrie Jam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2.05 와이프와 JOON으로 결정했습니다 준" 여러분 감사합니다^^
  • 작성자[SAS] Tim Duncan | 작성시간 15.02.06 늦었지만 저는 jun입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