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Joe Dumars작성시간16.08.29
일단 뭣땜에 싸웠는지가 중요하죠.. 이성친구와 싸운적은 저는 없네요. 싸울라하면 걍 피함. 전 단순해서 왠만한거 아니면 금방 잊어서 상대방이 화해 제스쳐를 내밀면 대부분 받네요. 물론 제 기준에서 절대 용납 못하는거면 뒤도 안돌아보고 걍 제가 연락 끊고 피합니다. 이성 친구든 동성 친구든 가능성이 있으면 풀어보려 하지만 안맞으면 굳이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맞출 필요 있나요.
답댓글작성자농구의 본고장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6.08.29
본문에 썼지만, 우발적으로 싸우게 된것이 아니라, 평소에 불만이 쌓여 있었는데 제 실수로 폭발해서 싸우게 된거였습니다. 자세한 언급은 여기에 할수가 없구요. 지금까지 서로 연락을 안하고 있는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