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48/아이즈원] 안유진이 종반으로 갈수록 순위가 하락했던 이유는..? 작성자Bellerophon| 작성시간18.09.27| 조회수4443|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OrangE 작성시간18.09.27 제가 그랬네요.. 왠지 정이 안 가는.. 반대로 최예나 순위 떨어질 땐 안타까웠는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세 작성시간18.09.27 너무 대중적이고, 만인의 최애라 그렇죠. 방송이 막방만 제외하고 팬덤 집약형태가 되면서 유진이가 떨어질수밖에 없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C홍댕 작성시간18.09.27 그쵸 모두의 2픽이었던...이가은도 그런느낌이네요 아까워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vs] 3D 작성시간18.09.27 그냥 최종 30명 살아남아있을때는 일본애들이 적어서 이쪽으로 표가 몰렸고 그래서 상대적으로 애매한 예나랑 유진이가 밀렸고 마지막 20명에선 다시 균형이 맞춰져서 재자리 찾은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넌나만의TOP 작성시간18.09.27 내가 아니어도 누군가 뽑아주겠지 하는 심리도 작용했고, 중반쯤인가 중후반쯤 순위발표식에서 예상보다 많이 하락한 순위 발표에 표정이 어둡고 굳은게 나와 그것도 마이너스 됐죠 (물론 그 심정 자체는 이해가 충분히 간다만..)그래도 최종발탁된 이후 자꾸보니 귀엽고 호감가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빈베글리 작성시간18.09.27 어쨌든 살아남아서 다행입니다. 이친구 v앱 진행실력보니 떨어졌으면 타격에 컸을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超人 작성시간18.09.27 2차순발식 4위 소감에서의 '서운'발언과 난 이미 어느정도 기반이 있어 하는 느낌을 풀풀풀 풍긴게 긴장감 부족한 모습으로 독이되었죠.궂이 비교하자만 시즌2의 이대휘 같은 행보랄까요...그래서 3차순발 떡락 예방주사 맞고 다시 올라왔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18.09.28 뭔가 큰 한방이 없어서 그렇지 않을까요그래도 결국엔 안정적인 순위로 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레 작성시간18.09.28 방송 당시에는 별로 정이 안 갔는데, 지금 뽑고 보니 정말 잘 뽑혔구나라는 생각만 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cK&JERICHO 작성시간18.09.29 제 느낌엔 처음 생각했던 이미지랑 갈수록 달랐다는 정도?? 편집의 영향도 있었는거 같긴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