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잡담 인데요.
사회 생활 하다 보면 상황에 따라 여러 종류의 사람을 만나죠.
그런데 일 적으로 만나서 이야기 하다가 상대방이 어처구니 없는 말을 하거나
비아냥 투로 이야기 하거나 하면 화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 상대방이 왜 화를 내세요? 라고 이야기 하면 진짜 엄청 빡치더라구요.
지가 화를 돋우고는 저 한태 왜 화를 내냐고 할 때면 진짜 한대 치고 싶더라구요.
여러분은 상대방의 어떤말에 화가 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rianGranT 작성시간 19.07.31 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 신입사원때 영업 본부장이 저한테 대놓고 계집질하러 가자고 (여자들 부르는 술집 말한거같네요) 했는데 제가 정중히 거절을 했거든요. 다만 동기들은 다 가긴 했지만
그때부터 저한테 개념없고 센스없다고 하더라구요 퇴사하는 날까지... 그렇다고 차별하거나 그러진 않고 잘 대해주긴 했는데 암튼 듣기 좀 그렇고 혼란이 왔어요. 과연 그 상황에서는 어떻게하는게 최선이었을까 -
작성자빵꾸똥꾸 작성시간 19.07.31 어른들 말씀 하시는데 껴들어
-
작성자Thechart 작성시간 19.07.31 너 그거 밖에 안되냐?
-
작성자넌나만의TOP 작성시간 19.07.31 특정 빡치는 말은 없는데.. 안 친하거나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하는 농담은 다 별루ㅡㅡ 농담인거 알지만서도 별루임.
-
작성자hello.hi 작성시간 19.07.31 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