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강남교보문고 핫트랙스 가니까 이런거 파는데 뭔가요?

작성자태섭한나|작성시간20.06.20|조회수3,900 목록 댓글 4




큰 보라색 상자가 CD고, 작은 파란색 상자는
뭔지 몰라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폰에 연결해서
담는거라는데요. 뭐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크기는 작은데 가격은 CD보다 더 비싸더라구요.
뭐라고 하는것이고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사족-아이즈원 앨범이기는 한데, 연예인 얘기는
안하겠습니다. 음반 형태에 대한 질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tTheTables | 작성시간 20.06.20 키노앨범 아닌가요
  • 작성자아이즈원 | 작성시간 20.06.20 키노 앨범이라고 핸드폰에 연결해서 재생하는 타입입니다. 근데 사실 그거 보다는 저기 안에 있는 포토카드가 목적인 사람이 대부분이라...
  • 답댓글 작성자태섭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6.21 사본적이 없어서 모르네요 ㅎ 요즘 음반은 cd와 속지만 달랑 들어있는게 아니고 이것저것 많이 넣어주나 봐요.
    마지막으로 산 앨범이 몇년전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0.06.21 태섭한나 슬의생 OST 샀는데 키노앨범이라서 당황했습니다..차안에서 CD들으려고 샀는데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