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997년 작품 영화 '접속'을 본 후기 입니다.

작성자페야 스토야코빛| 작성시간21.08.13| 조회수4887| 댓글 5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Mike:-D 작성시간21.08.14 캬 진짜 이거는 90년대 감성으로 보면 진짜 감동입니다 ㅜㅠ 저도 다시 봐야겠어요!
  • 작성자 긱스 작성시간21.08.14 담배아무데서나 피는게 진짜신기하더라고요 ㅎㅎ
  • 작성자 긱스 작성시간21.08.14 지금은 없어진 피카디리 단성사 앞이 나오죠.. 예전엔 영화보러면 단성사,피카디리, 서울극장, 대한극장에서 만났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 페야 스토야코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8.14 맞아요 영화에서 보면 저기가 피카디리 인데 저는 시골 사람이라 생소한 장소네요ㅎㅎ
  • 작성자 No.9 Hur 작성시간21.08.14 이 영화는 하이텔,유니텔,나우누리 어느걸 통해서라도 일정기간 이상 채팅하다 결국 벙개를 해본 사람만이 감정이입을 제대로 해볼 수 있죠. 나우누리에서 동호회,동문회 많이했던 기억도 있고 나름 인생영화 중 하나. 세상엔 없는 말 같아서 id를 해피엔드로 쓴다는 동현의 말에 전체적인 분위기와 캐릭터의 방향성이 담겨있는듯. 결국 만나긴 했지만 동현이 그 만남 덕분에 호주를 다음날 안갔을까까지 생각해보면 그의 말처럼 해피엔드는 아니었을지도.
  • 답댓글 작성자 페야 스토야코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8.14 확실히 저는 저 세대가 아니라서 그 통신으로 채팅하는 느낌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아마 동현이 호주를 안가지 않았을까 하는 바램입니다ㅎㅎ
  • 작성자 제트 작성시간21.08.14 안본 영화인데 자세한 글 덕분에 영화 잘 감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페야 스토야코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8.14 넵 잘 감상하셨다니 저도 감사합니다ㅎㅎ
  • 작성자 jwAhn 작성시간21.08.14 언더그라운드 철자 고쳐주세요 ㅜ
    (이 글 스크랩 많이 될 거 같아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페야 스토야코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8.14 이럴수가ㅠ 복붙해서 다 틀렸네요ㅋㅋㅋ 근데 이런 개인적인 글도 스크랩을 할까요?ㅎㅎ
  • 작성자 Thon Maker 작성시간21.08.14 오 정말 좋은 컨텐츠네요 잘 봤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페야 스토야코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8.14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