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듀얼 모니터 연결 문제 질문 드려요

작성자환영의 밀리아| 작성시간22.08.18| 조회수1117| 댓글 1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이리 끼우나 저리 끼우나 다 나와야 정상인데..
    정 안되면 hdmi+dvi 조합을 시도해보는게 제일 빠를거 같네요

    아 혹시 디스플레이 설정상으로 듀얼이 뜬다면 vga에 연결한 모니터의 설정이 아날로그로 돼 있는지 한번 보셔용
    보통은 모니터 전원만 껐다 켜도 자동으로 잡힙니다
  •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연결은 된 것 같아요. 문서 하나 옆으로 던지면 사라지거든요...다만 안보일뿐ㅎㅎ
    모니터 설정이 아날로그인지 여부를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그럼 인식 된거네요
    모니터 껐다 켜보세용
  • 답댓글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모니터 설정 이리저리 누르다보면 보이실겁니다
    기종마다 달라서 딱 어느 메뉴인지는 봐야 알 수 있는데
    그렇게 복잡한 구성은 아닐거에요
    제꺼는 영어로 source 라고 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빵꾸똥꾸 모니터 설정은 이거밖에 안나오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밑에 스크롤 내림 이거요. 그리고 끝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이거 있나요?
    아 그리고 나오는 모니터는 안건드리셔도 됩니다
    안나오는 모니터 설정만 보면 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빵꾸똥꾸 아~ 확인했습니다.
    메인 모니터에 그거 눌렀더니 화면 잠시 꺼지면서
    아날로그 디지털 디지털 이렇게 순서대로 표시되더니 화면 다시 나오네요?
  • 답댓글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네 한 번 눌러주면 자동으로 잡아줘요
    안나오는 모니터도 눌러보세용
  •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빵꾸똥꾸 아 넵 감사합니다 뺭꾸님.
    아직 된건 아닌데요 일 하다 보고있어서요ㅎ
    다시 시도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하지마루요좀 작성시간22.08.18 CMOS설정에서 듀얼모니터 설정해줘야 하는 메인보드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팅할때 DEL키 누르셔서 CMOS 설정 들어가셔서 듀얼모니터 설정이 있는지 확인 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넵 그것도 확인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무브먼트 작성시간22.08.18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해보시길
  •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9 감사합니다!
  •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9 모두 감사드려요 이제 잘되고 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