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모니터 연결 문제 질문 드려요 작성자환영의 밀리아| 작성시간22.08.18| 조회수1117|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이리 끼우나 저리 끼우나 다 나와야 정상인데..정 안되면 hdmi+dvi 조합을 시도해보는게 제일 빠를거 같네요아 혹시 디스플레이 설정상으로 듀얼이 뜬다면 vga에 연결한 모니터의 설정이 아날로그로 돼 있는지 한번 보셔용보통은 모니터 전원만 껐다 켜도 자동으로 잡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연결은 된 것 같아요. 문서 하나 옆으로 던지면 사라지거든요...다만 안보일뿐ㅎㅎ모니터 설정이 아날로그인지 여부를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그럼 인식 된거네요모니터 껐다 켜보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모니터 설정 이리저리 누르다보면 보이실겁니다기종마다 달라서 딱 어느 메뉴인지는 봐야 알 수 있는데그렇게 복잡한 구성은 아닐거에요제꺼는 영어로 source 라고 나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빵꾸똥꾸 모니터 설정은 이거밖에 안나오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밑에 스크롤 내림 이거요. 그리고 끝입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이거 있나요?아 그리고 나오는 모니터는 안건드리셔도 됩니다안나오는 모니터 설정만 보면 돼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빵꾸똥꾸 아~ 확인했습니다. 메인 모니터에 그거 눌렀더니 화면 잠시 꺼지면서아날로그 디지털 디지털 이렇게 순서대로 표시되더니 화면 다시 나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빵꾸똥꾸 작성시간22.08.18 환영의 밀리아 네 한 번 눌러주면 자동으로 잡아줘요안나오는 모니터도 눌러보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빵꾸똥꾸 아 넵 감사합니다 뺭꾸님.아직 된건 아닌데요 일 하다 보고있어서요ㅎ 다시 시도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하지마루요좀 작성시간22.08.18 CMOS설정에서 듀얼모니터 설정해줘야 하는 메인보드도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부팅할때 DEL키 누르셔서 CMOS 설정 들어가셔서 듀얼모니터 설정이 있는지 확인 해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8 넵 그것도 확인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브먼트 작성시간22.08.18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해보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9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영의 밀리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8.19 모두 감사드려요 이제 잘되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