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모비스찬가 작성시간 23.02.10 호나섹 장 저도 조심스럽지만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너무 예쁜데 무대나 예능에서 짓는 미소나 윙크 이런게 자연스럽지 않고 억지로 최대한이쁜표정으로 만드는거같은..그런 표정 미소만 유지하려고 하고.. -
답댓글 작성자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 23.02.10 호나섹 장 사람에 대한 얘기이니 조심하는 건 맞으나 이게 악플이면 저희는 그 어떤 것에 대해서 그 무슨 말도 할 수 없을 거예요.
영화 보고 감상 적었는데, 나는 좋게 봤는데 너는 평이 나쁘니 악플이다. 음악 듣고 감상 적었는데, 나랑 감상이 다르니 악플이다. 누군가 그렇게 말할 수 있는 건데 그거 때문에 내가 말을 못하는 상황이라면 그건 민주주의를 가장한 전체주의 사회겠죠.
모두가 말 할 자유가 있는데 누군가의 불편함 때문에 나는 내 감정에 대해 절대 입 밖으로 낼 수 없다... 그런 게 강요된 합의고 그런 사회를 전체주의, 파쇼라고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저러니 예쁘게 춤추고 노래하다 삑사리라도 났다면, 멋있게 춤추다 앞뒤 바꾸는 실수라도 했다면 이 댓글들은 없었겠죠. ㅎㅎ -
작성자아이즈원 작성시간 23.02.10
-
작성자OUTKAST 작성시간 23.02.10 저 교복 예전에는 개성있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되게 촌스럽게 느껴지네요.
-
작성자Guerrilla 작성시간 23.02.10 아이돌계의 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