쭉 마세팩한 피웠는데
최근들어 피면 머리가 넘 띵하네요
저타르로 바꾸려는데....
레종 프렌치요고, 에쎄체인지
이건 다 저랑 안맞더라구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orce 작성시간 23.03.01 아이코스 일루마 발매 되었는데 이참에 권련형 전담 오시는건 어떨까요 ㅎㄷㄷ
청소가 편하니까 좋네요 (광고처럼 청소가 필요없는건 아니지만) -
작성자드르브스 작성시간 23.03.02 마쎄 (메비우스) 옐로우 슈퍼슬림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헤르만허세 작성시간 23.03.02 메비우스 LBS 옐로우 1미리 한번 시도해보세여
-
답댓글 작성자드르브스 작성시간 23.03.02 저랑 같은 걸 추천하신 ㅋㅋㅋㅋㅋ 굵은거 얇은거 둘다 저는 괜찮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스&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3.03.02 오 괜찮네여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