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저타르 담배 피시는분 계신가요?추천좀요

작성자이지스&불스|작성시간23.03.01|조회수1,303 목록 댓글 5

쭉 마세팩한 피웠는데
최근들어 피면 머리가 넘 띵하네요
저타르로 바꾸려는데....

레종 프렌치요고, 에쎄체인지
이건 다 저랑 안맞더라구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ce | 작성시간 23.03.01 아이코스 일루마 발매 되었는데 이참에 권련형 전담 오시는건 어떨까요 ㅎㄷㄷ
    청소가 편하니까 좋네요 (광고처럼 청소가 필요없는건 아니지만)
  • 작성자드르브스 | 작성시간 23.03.02 마쎄 (메비우스) 옐로우 슈퍼슬림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헤르만허세 | 작성시간 23.03.02 메비우스 LBS 옐로우 1미리 한번 시도해보세여
  • 답댓글 작성자드르브스 | 작성시간 23.03.02 저랑 같은 걸 추천하신 ㅋㅋㅋㅋㅋ 굵은거 얇은거 둘다 저는 괜찮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이지스&불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3.02 오 괜찮네여 이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