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날짜로 4월 12일부터 플레이 인 토너먼트가 시작하고,
16일부터는 플레이오프가 시작됩니다.
역대급 순위싸움의 정규시즌이었던지라 우승팀 예측이 더욱 쉽지 않네요.
피커게임 참여하셔서 승패예측을 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한번 참여하시면 응원팀의 경기 이외에도 다른 경기들도 즐겁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요일부터 경기가 시작하여 내일까지 참여를 해주셔야 합니다.
피커게임도 정규시즌이 끝나고 플옵부터는 다시 시작되니 첫 참여도 환영합니다!!
https://cafe.daum.net/ilovenba/7n/29352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