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드와이트어빙 작성시간23.06.03 어른들이 지금 세상하고 당장 몇년뒤 세상하고 같을거란 보장이 없다.이과만능주의를 넘어서서 의대만능주의가 언제 바뀔지 모른다 라고 얘기 해줘도 애들은 자기들이 겪기전까지는 몰라요..제가 이십대 초반에 씨지비에서 알바할때 그 하루 몇만원 더 벌려고 한달 삼십일 기준 3일 쉬고 다 나오고 그랬더니 알바에 목숨걸지 마라..단돈 몇품 별려고 자기개발 할 시간 버리지말아라..지금 알바하는 시간에 니 가치 올리면 30,40대때는 지금 시급의 열배,스무배도 벌수있다.라고 얘기해주신 매니저님이 계셨는데 그땐 개무시하다가 이십대 후반으로 넘어오니까 뼈져리게 느끼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