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들 지내시는지? 요즘 게시판이 너무 조용하네요? 트레이드 큰게 없어서 인가?
얼마전에 梅田(우메다) 리쿼샵에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오늘 금액은 전부 소비세 10%
포함 금액입니다. 면세가 되기 때문에
좀 더 싸게 구입하실수 있으실 겁니다.
우메다 에서 도보 가능한 西梅田(니시우메다)쪽에 있는 리카 마운틴 입니다.
글렌리벳 4598¥
발렌타인
17년 7675¥
21년 14630¥
30년 42780¥
로얄샬루트
21년 16500¥
리챠드 퀸 에디션 20680¥
24년 꼬냑 캐스크 피니쉬 26730¥
조니워커
18년 9900¥
블루 19800¥
시바스리갈
12년 2838¥
18년 7678¥
미즈나라 4620¥
미즈나라 18년 10010¥
이 집은 각 술마다 정해진 돈을 지불하면
한잔(10ml)시음이 가능합니다.
야마자키 한잔에 600¥
조니워커 블루 한잔 500¥
부커스 24200¥
히비키
17년 107800¥
21년 107800¥이쯤되면 팔 생각이 없는거…
야마자키
18년 143000¥
25년 1백5십4만¥진찌 힌 놈만 걸려라…
내무장관님이 선뜻 사주신
로얄샬루트 24년 꼬냑캐스크 피니쉬
26730¥
언제나 충성!! 충성!!
더 자세한 정보는 유튜브에 업로드
했습니다.
시간 나시면 방문 부탁 드릴께요~
https://www.youtube.com/@OsakaOzimA
좋은 하루 되시구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nterceptor #.23 작성시간 24.02.20 조니워커 블루 가격 참 좋네요ㅎ
-
작성자AMON 작성시간 24.02.20 와 진짜 저렴하네요...
어제 달모어 2007빈티지 구매했는데
일본은 얼마인지 궁금하네요ㅜㅜ -
작성자스카티 작성시간 24.02.20 지난주 후쿠오카 다녀왔는데 면세점보다 훨씬 싸네요..
특히 조니워커블루가격 엄청저렴하네요 -
작성자D@UaNvCiAdN 작성시간 24.02.20 일본도 우리나라의 거의 반값이네요 외국 술 가격 볼때마다 한국의 주세에 다시 한번 혀를 내두르게 됩니다, 체감상 주세 때려박는 이슬람국가들과 비슷한듯 합니다.
-
작성자elkkd 작성시간 24.02.20 와 조니워커 블루 가격 너무 좋네요. 맘 같아선 몇병 쟁여놓고 좋아하는 사람들하고 마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