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뉴진스 민지는 쌩얼이 미쳤네요

작성자운다|작성시간24.12.01|조회수4,197 목록 댓글 9

https://youtu.be/t4wHTERert0?si=-oMaJxpLIiRah1lw

화장한거 보다 내츄얼한 모습이 훨씬 이쁘네요 ㄷㄷ

근데 뉴진스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아쉽네요

 

암튼 저는 장민설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wenty-two | 작성시간 24.12.01 민지 기자회견하고 새벽인가 퇴사짤 띡 올리는 거 보고 있노라니 직장 mz신입 같기도 하고 그런행동이 뭔가 좀 마음에 안드는게.. 저도 이제 기성세대 다 되었나 싶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운데요 | 작성시간 24.12.01 정뚝떨 모멘트 저도 어쩔수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후아빠 | 작성시간 24.12.01 아일릿의 존재 만으로도 하이브는 그런 취급도 양반인것 같은데요.
    대놓고 수납 해버리려는 계획도 스스로 인정한 마당에..
  • 작성자연후아빠 | 작성시간 24.12.01 유는 유아?
  • 답댓글 작성자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12.01 잇지 유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