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t4wHTERert0?si=-oMaJxpLIiRah1lw
화장한거 보다 내츄얼한 모습이 훨씬 이쁘네요 ㄷㄷ
근데 뉴진스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아쉽네요
암튼 저는 장민설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wenty-two 작성시간 24.12.01 민지 기자회견하고 새벽인가 퇴사짤 띡 올리는 거 보고 있노라니 직장 mz신입 같기도 하고 그런행동이 뭔가 좀 마음에 안드는게.. 저도 이제 기성세대 다 되었나 싶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현운데요 작성시간 24.12.01 정뚝떨 모멘트 저도 어쩔수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후아빠 작성시간 24.12.01 아일릿의 존재 만으로도 하이브는 그런 취급도 양반인것 같은데요.
대놓고 수납 해버리려는 계획도 스스로 인정한 마당에.. -
작성자연후아빠 작성시간 24.12.01 유는 유아?
-
답댓글 작성자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4.12.01 잇지 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