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후기 작성자psp2004| 작성시간25.05.04|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한의 주인 작성시간25.05.04 아.. 사펑2077 다운받고 손이 안가고 있었는데.. 33원정대가 워낙 호평이고 제취향일거 같아서 33원정대 먼저 할까 고민중이네요 ㅠㅠ 고스트 오브 쓰시마를 너무 진득하니 즐겼더니 연달아 오픈월드 하기에는 진이 빠져서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한의 주인 작성시간25.05.04 사펑2077은 70시간은 해야 할거 같고 33원정대는 40시간 안쪽으로 마무리 될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sp20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5.04 무한의 주인 사펑은 이것저것 다하면 100시간도 걸릴듯요팬텀 리버티까지 하면 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무한의 주인 작성시간25.05.04 psp2004 아.. 그러네요 DLC생각을 못했네 ㅎ 33원정대 먼저하고 고스트 오브 요테이 나오기 전까지 천천히 사펑하는게 순서에 맞겠네여. 다운받으러 갑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sector 작성시간25.05.04 맵 보는 기능이 없어서 길 찾기가 좀 짜증난다는거 이외에는 단점이 없네요. 플탐 긴 게임들 거의다 엔딩도 못봤는데 이거는 너무 재밌어서 엔딩 나올까봐 걱정하면서 하고 있어요 진짜 갓겜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5.05.04 저한테 너무 어려운게임이에요 타이밍을 드럽게 못맞춰서 많이 죽었네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5.05.04 사놓고 농구 보느라 못하고 있는데...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 The Answer 작성시간25.05.04 개발팀이 유비소프트 출신들이라죠. 역시 회사가 문제지 사람들이 문제가 아니었나봐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5.05.04 저도 플스5 + 듀얼센스로 하고 있는데요. 혹시 비전투 상태에서의 사격 잘 되시나요? 저는 그게 안돼서 마우스까지 연결해서 합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5.05.06 저도 요새 이거 하느라 카페도 거의 안 들어왔네요. 레이커스 떨어진것도 한 이틀 뒤에 알았구요 -_-제목이 길고 알수 없어서 첫인상이 별로였고, 캐릭터 디자인도 약간 별로였는데... 재밌네요. 패링 게임은 처음이라 쉽지 않지만 정말 재밌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