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KBL 챔결1차전 뷰잉파티 후기

작성자Emily|작성시간25.05.05|조회수1,252 목록 댓글 2


한줄평: 왕재미났다!!!

(졌는데 재미나하는 중...)

일단 뷰잉파티 후기를 인터넷에서 찾을 수가 없어서
도대체가 현지인 맛집마냥 나몰래 님들만 즐기고 계신건가? 싶게 너무 궁금했거든요.

결론.. 재미났다요.

영화관에서 야구경기도 자주 봤으니까,
저같은경우는 재미도가 비교가 되잖아요?
극장에서 야구경기 보는 것 보다 훨씬 알차고 재밌었습니다. 야구는 그냥 중계만 해주는 느낌이거든요 ㅠ

일단, 농구,야구경기 직관해서보던 짬이있으니까..
당연히 유니폼+흔들 유니폼까지 챙겨갔는데...
솔직히 머글사이에 낀 덕후같아서 쫌 창피했지만
즐거웠고요.

우리팀 상대팀 할 것 없이 한군데 모아두지만
왜일까? 행복하게 너무 즐겁게 보았습니다.
(제가 두 팀다 너무 좋아해서 그럴지도요.
경도선수 나올때 엄마미소와함께 박수친..)


일단 가자마자보인 트로피 포토존

점프볼에서 빵떡같은 제 사진 많이 찍어가셨는데
뭐.. 머글사이에 덕후는 관심받는거 좋아하니까
즐거웠음돠..


팝콘이랑 콜라도 인당 하나씩 주셔서
늦잠자고 일어나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먹은 전..
신나게 먹는데..
먹방...앞에 카메라에 많이 찍힌거같고..걍 해탈..


프리뷰하면서 권율배우님, 하승진 선수님 모두
농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저한테도 전해지더라고요.
‘농구호소인‘이 아니라 정말 애정뿜뿜
뭔가 연예인, 유명인을 본다? 느낌보다
농구 같이 보는 덕질메이트들 같은 느낌이었어요!

프리뷰때.. 농구 예전 이야기도 하셨는데..
진짜 들릴지 모르고 ’진짜 옛날 얘기다~(반가움)‘
카드주인한테 말했는데...
그걸 또 들으셨더라고요..🫠
언급하셔서 1차 당황 ㅋㅋㅋㅋㅋ
저도 나이많으니까 용서해주십셔...깔깔...
혹시 행여나 기분 나쁘셨을까
혹시 이 글 보신다면 죄송했다는 말을 전합니다.. ㅎㅎ


암튼


맛있데요? 적당히 먹었어야히는데..

이벤트할때


손들어서 맞추는데
목이 까끌?+발음도 안되고
하마터면 최애선수 이름을 말하지못해 탈락할뻔👀
그리고 사실 일어나라고하셔서 캐당황..
왜 저만 일어나여...다 앉아하셨자놔여..
(뭐 이유는 제가 머글 사이에 덕후느낌이었으니까겠죠?🤔)


다행히 요렇게 받았고요..⭐️


볼펜도 받고, 카드도 받고, 부적도 받고

그랬음돠


권율배우님, 하승진 선수님
두 분 다 사진 찍어주셨는데..
넘 친절⭐️


하승진 선수님 키 짱크시고..
남자답게 잘생기셨어요.실물파

권율배우님 제 또래인줄알았는데..
넘 동안....

중간중간 경기 흐름 이야기도 하고요.
야구관람할때는 정말 중계만 큰 화면에서 같이 본다! 느낌이라면,
농구 뷰잉파티는 서로 즐겁게 얘기하면서 같이본다!! 느낌이어서 정말 정말 즐거웠습니다.

1차전만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이번에만하는게 아쉬울정도고요.

그리고 혹시나 행여나 또 한다면
권율배우님 하승진선수님 케미가 왕좋아요
그대로 갔으면 좋겠고
또 같이 볼 수 있었음 좋겠네요.

경기내용이 참 아쉽습니다만
개인적으론 뷰잉파티에서의 즐거움으로 속상함이 조금 줄어든듯한 느낌입니다!

혹 다음에 하면 한번쯤 꼭 가보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5.05.05 이런건 너무 좋네요

    직관가기 힘든분들을 위한 뷰잉 파티
  • 작성자농구좋아ㅎ | 작성시간 25.05.05 와!!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nba도 많이 해주면 좋을 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