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6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5.12.08 자막읽다가 놓치는 부분이 정말 많은 영화죠. 영어 잘하시는 분들이 참 부러운 영화.
-
작성시간 25.12.08 아이들이랑 같이 보느라 더빙판 봤는데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
작성시간 25.12.08 재밌어요 어제 딸래리데리고 갔다왔는데 1을 안보고갔는데도 좋아하네요 ㅎㅎ
-
작성시간 25.12.08 9살 아들하고 봤는데 대만족이였습니다 ㅎ 베드가이즈2보다 재미있얶어요 ㅋ
-
작성시간 25.12.08 위키드2도 괜찮고 주토피아 2도 괜찮더라구요. 갠적으로 주토피아는 1이 더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