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기 #1) 후쿠오카 위스키 바 ‘바 히구치 Bar Higuchi’ 작성자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2.24|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날으는밤나무 작성시간26.02.24 오 이번주 금요일에 후쿠오카 가는데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4 그 전에 사케바 리스트랑 다른 바 리스트랑 맛집 한번 공유해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7 혹시 숙소가 어디신지요? 출발 당일이시네요 설레시겠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2.25 술은 진짜 모르겠는게 술에서 무슨 과일향과 맛이 어쩌구 하는데 술찌라 그런지 향은 단일향 밖에 못느끼고 술맛은 독한걸 먼저 느끼니 무슨 맛으로 먹는지 잘 모를 때가 많네요 어떤식으로 음미하는게 좋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저도수랑 칵테일부터 시작해보세요니혼슈(사케), 와인 추천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샷 클락 작성시간26.02.25 와우 멋집니다. 한번도 본적이 없는 보틀입니다. 역시 술의 세계는 넓고 넓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저도 처음 보는 것들입니다이게 독립병입자 위스키들의 묘미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2.25 사케바, 제가 갔던 곳과 일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어디 가셨나요?후쿠오카 사케바는 소루리바, 사보리바, 쿠모레비(곧 폐업 예정 ㅜ), 타카시, 사케랩시소 이정도 알고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2.25 Quentin Tarantino 소루리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Make a difference 저는 사보리바 갔습니다!! ㅋㅋ 숙소가 캐널시티 쪽이어서요 생애 첫 아라마사 먹어봣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2.25 Quentin Tarantino 아라마사도 좋은데 아베, 덴비, 히란도 드셔보세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Make a difference 아베는 지난번 사케페스티벌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 ㅜㅜ 이번엔 시음해보려고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2.25 Quentin Tarantino 코로나 시기에 사케에 빠졌고 제가 감당할 만한 범위 안에서 나름 졸업했다고 생각될 정도로 다양하게 많이 마셨는데 돌고 돌아 결국은 지콘이었습니다 저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2.25 어후 첫번째꺼는 실험실에서 볼 비주얼이네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진짜 압도되는 스케일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