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후쿠오카 여행기 #1) 후쿠오카 위스키 바 ‘바 히구치 Bar Higuchi’

작성자Quentin Tarantino| 작성시간26.02.24|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날으는밤나무 작성시간26.02.24 오 이번주 금요일에 후쿠오카 가는데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4 그 전에 사케바 리스트랑 다른 바 리스트랑 맛집 한번 공유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7 혹시 숙소가 어디신지요? 출발 당일이시네요 설레시겠어요 ㅋㅋ
  •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2.25 술은 진짜 모르겠는게 술에서 무슨 과일향과 맛이 어쩌구 하는데 술찌라 그런지 향은 단일향 밖에 못느끼고 술맛은 독한걸 먼저 느끼니 무슨 맛으로 먹는지 잘 모를 때가 많네요 어떤식으로 음미하는게 좋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저도수랑 칵테일부터 시작해보세요

    니혼슈(사케), 와인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 샷 클락 작성시간26.02.25 와우 멋집니다. 한번도 본적이 없는 보틀입니다. 역시 술의 세계는 넓고 넓군요. ^^
  •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저도 처음 보는 것들입니다
    이게 독립병입자 위스키들의 묘미죠 ㅋㅋㅋ
  •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2.25 사케바, 제가 갔던 곳과 일치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어디 가셨나요?
    후쿠오카 사케바는 소루리바, 사보리바, 쿠모레비(곧 폐업 예정 ㅜ), 타카시, 사케랩시소 이정도 알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2.25 Quentin Tarantino 소루리바!ㅎㅎ
  •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Make a difference 저는 사보리바 갔습니다!! ㅋㅋ 숙소가 캐널시티 쪽이어서요 생애 첫 아라마사 먹어봣네요!
  • 답댓글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2.25 Quentin Tarantino 아라마사도 좋은데 아베, 덴비, 히란도 드셔보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Make a difference 아베는 지난번 사케페스티벌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 ㅜㅜ 이번엔 시음해보려고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2.25 Quentin Tarantino 코로나 시기에 사케에 빠졌고 제가 감당할 만한 범위 안에서 나름 졸업했다고 생각될 정도로 다양하게 많이 마셨는데 돌고 돌아 결국은 지콘이었습니다 저는ㅎㅎ
  •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2.25 어후 첫번째꺼는 실험실에서 볼 비주얼이네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 Quentin Tarant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2.25 진짜 압도되는 스케일 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