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유머)삼전 다니는 친구 소개 받을래??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5.22|조회수2,54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레이 | 작성시간 26.05.22 너무하네.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 작성시간 26.05.22 으악 간신히 타협해가는 중인데.. 저, 저는 어떠세요?
  • 작성자덕구맨 | 작성시간 26.05.22 저 600이나 받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5.22 남자도 받아주시나요?
  • 작성자덩커데이비스 | 작성시간 26.05.23 같은 회사다니는데
    성과금 차별지급하는게 맞나싶기도 합니다

    입사할때나 근무할때나
    사업부 선택권이 있는것도 아닌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